스트라텍

지속가능 경험 가치

Sustainable light value

온라인문의

제품문의

성함 김종경
이메일 jorjung@naver.com
카테고리
제목 제품문의
연락처 010-4443-5225
내용
안녕하세요. 스트라텍 제품을 굉장히 사랑하는 사람인데요. 현재 구매후 사용하는 제품이 몇가지 되는데 as관련질문을 드리려구요. 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구매시 구매처가 없어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이런경은 as신청은 어디다 해야하나요? 각 시도별 지사나 지점은 본인 가게에서 구입하지 않은제품이라고 무뚝뚝하거나 자기일 아니라는듯 일관할텐데 이런경우 as를 어떻게 접수해야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현재 ST-10A랑 STI300제품도 사용 중인데요. ST-10A는 사용후 전원을 끄면 기계 내부에서 딸깐소리가 2~3번 나던데 이게 정상인건지요? 그리고 겉면 플라스틱 사출이 깨지고 있어서...이런부분은 유상수리 될수 없는 부분 일까요? 알고싶습니다.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본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