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 경험 가치
Sustainable light value
구입 후 1년(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이 고장 날 경우에만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하신 대리점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피해유형 | 보상 내용 | ||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이후 | ||
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 이상 발생시 | 제품 교환 | - | |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상태에서 성능, 기능상의 이상 발생시 | 무료 수리 | - | |
수리 가능 | 동일 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 | 무료 수리 | 유료 수리 |
동일 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시 | 제품 교환 | 유료 수리 | |
수리 불가능 |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 시 (부품 보유기간 이내) |
제품교환 또는 환불 | 정액 감가 상각 후 교환 |
수리용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 시 (부품 보유기간 이내) |
제품교환 또는 환불 | 정액 감가 상각 금액에 10% 가산하여 환불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출장비를 청구하오니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 주세요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함부로 수리, 개조(내부 식별 강제 제거 포함)하여 고장 발생시 스트라텍 지사나 본사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하여 고장 발생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시 설치 후 이동 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스트라텍 미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시
천재지변(화재, 염수,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